데일리벳 NO FURTHER A MYSTERY

데일리벳 No Further a Mystery

데일리벳 No Further a Mystery

Blog Article

정말 많이 발전했죠. 당시에는 말 입원도 불가능했지만, 지금은 입원관리 전담 시설과 인력을 배치해서 한 번 왔을 때 진료, 수술, 입원, 회복까지 다 받고 돌아갈 수 있습니다.

④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.

#수의사 #수의사인터뷰 #미국수의사 #수의학 #수의사신문 #데일리벳 #수의사신문데일리벳

위클리벳에서 인수공통감염병에 대한 이야기를 여러 번 했습니다. 특히, 최근에는 고병원성조류인플루엔자가 젖소, 고양이 등 다른 동물로 많이 전파되고 심지어 사람도 감염되고...

① 회원이 본 서비스에 가입하고자 신청하는 경우에는 먼저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하여야 합니다. 이 때, 회원이 온라인상의 '동의함' 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.

① 이 약관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기본적으로 적용되며, 다른 항의 별도 조항이 요구되는 서비스에는 부속약관을 둘 수 있습니다.

바.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

금융 분야에 종사할 때 만나는 사람마다 저에게 “수의사인데 왜 이 분야에 왔냐”고 물었습니다. 그런 질문을 계속 받다 보니 “내가 왜 이 분야 왔지?”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고요. 그러면서 ‘나에게 맞는 일이 무엇일지’ 고민하게 됐습니다.

데일리벳은 대한민국 최초의 수의학전문 신문으로, 발행인과 편집인이 모두 수의사입니다.

한국마사회는 임상도 하면서 행정업무 등 회사 생활도 같이 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 국내에서 말임상을 하기 위한 지원 시스템이나 인프라가 잘 갖춰진 곳이 마사회입니다.

② 가입신청 양식에 쓰는 모든 회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.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,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③ 회사소유의 게시물에 대한 보호는 회사에서 하며, 회사의 허가 없이 타인에 의해 게시물이 다른 사이트에서 사용 또는 인용되는 것은 금지 됩니다.

언어학적인 관점에선 "의"가 중복되지 않는 법수의학이 더 맞을거 같긴 한데, 아니면 동물법의학 이라고하든지 했어야했는데.

이 약관은 데일리벳(이하 ‘회사’)이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(이하 ‘서비스’)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 의무 데일리벳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.

Report this page